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야기

마산양덕롯데마트 기행기

by 이리너 2022. 10. 24.
반응형

오랜만에 마산 롯데 마트에 갔다.

역시나. 저녁 시간대인데도 차들이 꽤 있었다. 주변 아파트 인구 때문인가..

몇달만에 온 매장이라 너무 낮설었다.. ㅋ

파인애플 할인 .. 겟겟겟 겟또다제 해주고.

아.. 칼 쓰기 귀찮아서 않 삿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그냥 살걸...

와우.. 토마토.. 금값...1만원이나 하다니..

음....

음.. 좀 별론데.. 1+1 행사 안 하남.ㅋㅋㅋ

판촉 해주던 아줌마 어디 가고 없네.. 대충 사고 나옴.

진짜 매장은 큰데.. 그닥.. 살만한게 없었다.. 그치만 과일류는 싼편..

2층 롯데리아 가서. 롯데잇츠 어플에 있는 쿠폰으로 미숫가루랑 통오징어링 구매함.

쿠폰 먹이니 그런대로 가성비 나옴..

기달리는 동안. 앞에 저 자매분들이 먹는 아이스크림이 먹고 싶어졌다.. 롯데리아는 햄버거 빼고 다 잘 만드는듯...

언밸런스 하게 야식 먹는데..그런대로. 좋았다.

사과는 살기 위해서 삿다...ㅋㅋㅋ 근데 진짜.큰 사과는 간만에 먹는듯.... 이상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