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전기,영어,공무원,책들 리뷰 및 시험후기

공단기 2020 문동균의 판서노트와 올인원 기본서 후기

by 이리너 2020. 3. 15.
반응형

요즘 대세.. 공단기..문동균의 올이원 기본교재입니다.

기본서인데. 이렇게 얇아도 되냐???

책 내용은 있을것만. 그런대로 있음..

전한길 기본서를 안 내용을 못 봤지만.. 밖에서의 책 두께는 엄청 두꺼웠던것으로 기억..

요즘 전한길 독주체제에서 뒤를 이어 문동균 한국사가 쫒아 오고 있다..난 전한길쌤 강의를 듣지 않는 이유가.. 너무 강의수가 많고.. 1강당 1시간 넘어가는건 기본이라..좀 간략 컴팩트하게 듣고 싶어서 문동균 택했는데..일단 책이 생각보다 굵지 않고. 필요한것만 집어 넣은것 같으며.. 일단 강의는 만족함 70강이라서. 근데.. 복습이 철저히. (노트책) 필요할것 같다..이 70강을 다 듣는것보다는 아래 판서 노트판 설명을 보시라.

요즘 대세.. 아닌.. 전한길의 추격자.. 기본서를 압축한 판서노트.. 아마 수험생이.가장 많이.볼 책이다..

문동균의 커리큘렴을 몰랐는데. 올인원 기본 - 2분의1 압축강의 - 4분의1 압축 강의 순

판서노트는 강좌가 2개이다. (2분의1. 4분의1)즉.. 강좌 2분의.4분의1은 복습 강의나 다름이 없다.

나의 경우.. 저걸 다 듣었다.. ㄷㄷㄷ.음.. 일단 강의.자체는 만족.. 하지만.기본서에서 알려주는 요약 단어이야기는 하지 않는다..그 앞글자만 따서 외우게하는... 설명하지 않는다.. 그리고..중간 중간 판서노트 어디를 설명하는지 몰라 헤멜데가 있음..판서노트 내용이 어떤비 궁금해 하는 사람을 위해 올리며 갠적으로 올인원을 듣지 않고 판서노트와 기출강의를 듣는것을 고효율을 지향하는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